•  

    연간 7억 개가 제조된다는 일본 국민적 인기 초콜릿 전문점
     올해 3월에 아키하바라에 오픈한 「shop 티롤 초코」는 1962년 이후 롱 셀러로 자리 잡은 초콜릿 「티롤 초코」 전문점. 수많은 콜라보레이션 상품도 출시하며 연간 7억 개나 제조되는 가운데 점포에는 지역 한정 상품도 진열되어 있으며 심지어 카레나 아이스 등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T셔츠와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 선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일본에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인기를 얻은 초콜릿의 전문점에서 내 입맛에 딱 맞는 초콜릿을 찾아보세요

    【shop 티롤초코】
    주소: 도쿄도 치요다구 소토칸다 4-5-4 1F
    영업시간: 10:30〜19:30
    홈페이지: http://shrimpgarden.jp/ 


     롯폰기에 있는 도쿄 미드타운에서는 현재 ‘일본의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 중. 낮에는 가든 내부를 흐르는 시냇물에 발을 담그고 더위를 가시게 하는 ‘ASHIMIZU’로 여유롭게. 밤에는 안개로 둘러싸인 정원에서 불꽃놀이를 이미지화한 빛이 방출되는 ‘빛과 안개의 디지털 아트 정원’이 등장해 환상적인 여름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한정 칵테일, 스모크 로스트 비프 등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와의 콜라보레이션 카페도 오픈. 어른도 어린이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에 오셔서 ‘시원한’ 여름방학의 하루를 보내시면 어떨까요?

    【MIDTOWN LOVES SUMMER 2018】
    개최기간: 개최 중-8월 26일(일)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아카사카 9-7-1
    영업시간: 이벤트별로 다름.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교통편: 도에이 오에도선 ‘롯폰기’역 8번 출구에서 직결
    도쿄메트로 히비야선 ‘롯폰기’역에서 지하통로로 직결
    문의처: +81-3-3475-3100 (도쿄 미드타운・콜센터)
    홈페이지: http://www.tokyo-midtown.com/en/events_news/detail.php?id=929


    2018-08-20

    엔*비

  • MAISON ABLE Cafe Ron Ron

    (사진 출처: MAISON ABLE Cafe Ron Ron인스타 그램)

    지난 7월16일 막 오픈한 회전 디저트 무제한 리필 카페
    하라주쿠에 오픈한 「MAISON ABLE Cafe Ron Ron」은 전체 길이이 38m의 레인에 크레이프, 팬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약 25종의 디저트 뿐만 아니라 달걀샌드위치, 미니 햄버거 등의 음식을  40분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카페로 가격은 
    1인 1,800엔(세금 포함).

    가게명 (고양이가 만족했을 때에 내는 소리)과 연관된 고양이 모티브의 스페셜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MAISON ABLE Cafe Ron Ron】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진구마에 6-7-15
    문의처: +81-3-5468-8290
    영업시간: 11:00 - 20:00(라스트 오더 19:00)정기 휴일 없음
    요금: ¥1,800(세금포함, 드링크 포함)40분간 무제한 리필
    홈페이지: http://cafe-ronron.com/  

     

    갤러리 오쿠보&유카안


     

    창업 100년이 넘은 노포 골동품 가게에서 말차를 즐겨보세요

    서민 마을을 뜻하는 시타마치의 운치가 넘치는 인기 관광지 다이토구 야나카(台東?谷中)에 자리 잡고 있으며 1913년부터 이어져 내려온 전통 차 도구를 주 품목으로 하는 일본 골동품점「오쿠보 미술」.
    1층은 일본 골동품점, 2층은 「갤러리 오쿠보」로서 「유레이노 오차야 다실」과 「찻집 (카페)=유카안」이 있습니다. 이 다실은 앉아서 부담 없이 말차를 즐길 수 있어 외국인 손님에게 특히 인기입니다. 딱딱한 다도 예절을 지키지 않아도 전통 찻잔과 계절에 맞는 화과자가 제공되며 마지막에는 엽차를 마시며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잔 1,000엔(세금 포함).
    정취가 넘치는 야나카 거리를 산책하시고 일본의 전통적인 말차도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 갤러리 오쿠보&유카안  ギャラリ?大久保&瑜伽庵】
    주소: 도쿄도 다이토구 야나카 6-2-40東京都台東?谷中6-2-40
    문의처: +81-3-5834-2119
    영업시간: 11:00 ? 17:00(다실), 11:00 ? 18:00(찻집)
    홈페이지: http://gallery-okubo.tokyo/

     

    우키요에의 세계에서 고양이와 놀 수 있는 ‘에도판’ 고양이 카페


    2018년 8월 31일(금)까지 기간 한정으로 JR 료고쿠역 앞에서 에도의 거리 풍경을 표현한 고양이 카페가 오픈. ‘고양이 광장’과 ‘고양이 찻집’, 길흉을 점치는 제비를 뽑을 수 있는 ‘고양이 신사’ 등의 존이 있어, 고양이들이 사는 나가야(일본식 단층 연립주택)를 들여다보러 가는 감각으로 함께 놀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장식으로 사용한 우키요에 민속화의 해설을 통해 에도시대(1603-1868)부터 이어져 오는 ‘사람과 고양이와의 깊은 관계’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스티커나 손수건 등 이곳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오리지널 상품의 판매, 이웃에 있는, 에도의 식문화를 제안하는 일식 전문점이 집결한 ‘-료고쿠- 에도 NOREN’과 ‘스미다 호쿠사이 미술관’과의 캠페인도 실시 중. 주변 시설을 둘러보면서 하루 종일 관광을 즐겨 보세요. 이 점포에 있는 대부분의 고양이가 주인 없는 고양이라 키워 줄 사람도 수시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에도 고양이 찻집】
    주소: 쿄도 스미다구 요코아미 1-3
    문의처: +81-570-063-050
    영업시간: 11:00-20:00(최종 입장 19:00)
    홈페이지: https://edonekochaya.com/

     

     

    2018-07-20

    엔*비

  • 타코야키 체험 이벤트!!


    베리 호스텔 난바에서 타코야키 체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기간은 7월 27일(금요일) ~ 7월28일 (토요일)까지

    하루에 총 3타임으로 진행 되오며,
    16:00~17:00 / 17:30~18:30 / 19:00~20:00로 진행됩니다!

     

    체험이벤트로 1시간 동안 타코야키 무제한 먹방에다가 원 드링크로 1500엔 이라는 저렴한 가격!!
    또한 그냥 타코야키가 아닌 치즈, 텐푸라, 김치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자신만의 색다르고 개성넘치는 타코야키를 만들수 잇습니다!

    오사카의 유명한 타코야키 전문가 선생님을 초빙하여, 가르쳐드립니다!^^
    또한 저희 일본스텝및 한국 스텝분들 그리고 숙박하시는 각국의 해외친구들을 만드실수 있는 기회!

    체험하실수 있는분은 각 타임당 최대 16분까지 모집하여 하루에 총 48분의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체험의 경우 예약제로 진행되오며 예약 마감일은 7월 20일 입니다^^
    또한 예약을 하지 않아도, 타코야키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500엔에 타코야키 를 구매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18-06-29

    엔*비

  •  

     

     

    ★소세키 산보 기념관(漱石山房記念館-나츠메 소세키 기념관)

      

    2017년 9월 나츠메 소세키 탄생 150주년을 기념하여 "소세키 산방 기념관"이 오픈했습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문호 나츠케 소세키의 연고지 신주쿠는 노년을 보내며 "산시로" "그 후" "마음"과 같은 수많은 명작을 집필한 

    옛집"소세키 산보"가 자리했던 곳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본 국내에서도 처음으로 오픈한 나츠메 소세키 전문 기념관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나츠메 소세키 문학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관내에서 추천하고 싶은 곳은 그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CAFE SOSEK" 나츠메 소세키의 대표작인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에 

    등장하는 검은 고양이 테메로한 카페로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으며 동 장품에 등장하는 긴자의 노포 일본 과자점 

    "구야(空也)"의 모나카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소세키 산보 기념관>

    주소 : 도쿄 신주쿠구 와세다미나미초 7

    문의처: +81-3-3205-0209

    홈페이지 : http://soseki-museum.jp

     

     

     

    ★시부야 '109MEN'S"가 새로운 컬쳐 발신지로(MAGNET by SHIBUYA109)

     

    패션 빌딩 '109MEN'S'가 음식, 음악, 아트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발신하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 

    '시부야의 자극'을 컨셉으로 내걸고 신규 점포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개성적인 요리를 자랑하는 7층 'MAG7(맥 세븐)'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식 김밥 체험교실도 개최하는 '오니기리 BAR 시부타니엔', 마루노우치의 유명 점포 '수타 소바 이시즈키'가 운영하는 창작 소바점 

    '고치소 소바 소라'등에서 본격적인 요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개방하지 않았던 옥상이 음악과 아트 이벤트 등을 펼치는 무대 'MAG's PARK'로 등장.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스크램블 교차로의 경치는 꼭 보시길 권합니다. 
     

    'MAGNET(자석)'처럼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시부야의 최신 컬처를 꼭 체험해 보세요.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진난 1-23-10

    영업시간 : 10:00~21:00 ※점포에 따라 다릅니다. 

    정기 휴무 : 1월 1일 

    문의처 : TEL 03-3477-5111(대표)

    교통편 : JR /도큐선/게이오선/도쿄메트로 '시부야'역에서 도보 1분 

    URL : https://www.shibuya109.jp/blog/?pi3=106971

     

     

    ★고쿄(황거) 히가시교엔(皇居東御苑)


     

     

    고쿄에서 일반인들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유일한 왕실 정원인 히가시교엔에 350주의 수국을 즐겨보세요~!

    고쿄 히가시교엔은 역사적 가치가 있는 관광지이기도 하지만 이 맘때의 천수대와 후지미타몬 부근은 수국이 활짝 피어나 추천하는 인기 스폿입니다. 

    특히 이곳의 수국은 7월 상순까지 비교적 길게 만개하여 오래 아름다운 수국을 볼 수 있습니다. 

    6월 상순에는 수국 외에도 창포꽃도 절정을 이룰 예정이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쿄 히가시교엔>

    주소: 도쿄도 지요다구 지요다1

    문의처 : +81-3-3213-1111 (궁내청 대표 번호)

    홈페이지 : http://www.kunaicho.go.jp/event/higashigyoen/higashigyoen.

     

     

     

     

    2018-06-21

    엔*비

  •  

     

    <도쿄 AWESOME한 가게와 카페소개 해드립니다.>

     

     

     


     

    각양각색의 새로운 스타일의 베이글을 맛보자!
    마치 케이크 새로운 스타일의 베이글이 화제인 「AWESOME STORE&CAFE」는 2014년에 탄생한 잡화 브랜드 숍「AWESOME STORE」의 하라주쿠 점에 병설된 카페. 뉴욕 스타일의 쫀득쫀득한 베이글은 맛은 물론 데코에도 섬세하게 신경을 써 최근 에SNS를 통해 특히 인스타그램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연어 크림치즈」(352엔, 세금 별도)이며 초콜릿과 망고가 베이스인 베이글 메뉴도 있어 디저트로도 추천합니다. 7명의 아티스트가 그린 포토제닉한 벽은 SNS용 사진을 찍는 포토스폿으로 인기입니다. 

     

    【AWESOME STORE & CAFE(어썸 스토어&카페)】
    주소: 시부야구 진구마에 6-27-4 도부 제2빌딩 1F
    문의처: +81-3-6433-5250
    영업시간: 11:00~20:00
    홈페이지: https://www.awesomestore.net/cafe/  

     

     

    스미다구 순환버스 【 스미다 백경 스미마루쿤 /스미린짱 



    1일 300엔 구 내 순환 버스로 손쉽게 방문하자!
    신사와 불각, 전통 공예, 에도 말기의 화가 가쓰시카 호쿠사이의 연고지 등 볼거리 가득한 스미다구의 구석구석까지 돌아볼 수 있는 구 내 순환 버스 「스미다의 백경. 스미마루쿤ㆍ스미린짱」을 이용해 보세요. 아침 7시부터 저녁 19시까지는 약 15분 간격으로 운행하며 이용요금은 100엔. 300엔에 3가지 루트를 마음대로 타고 내릴 수 있는 1일 승차권도 있습니다. 
    일본 문화재정원인 「무코지마 핫카엔」, 「미메구리신사」등 명소를 돌아보는 빨간색 버스 「북서부 코스」, 8대장군 요시무네의 연고지 「기네가와야시노미치 길의 도표」같은 역사 유적지와 명소가 메인인 연두색 버스「북동부 코스」, 
    「에도 도쿄 박물관」 및 스미다 호쿠사이 미술관」등 박물관과 미술관을 돌아보기에 좋은 보라색 버스의 「남부 코스」 총 3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자신에게 딱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일본의 전통 문화를 좀 더 편하게 즐겨보세요.

    스미다구 순환버스 【 스미다 백경 스미마루쿤ㆍ스미린짱】
    홈페이지: https://www.city.sumida.lg.jp/kurashi/jyunkanbus/design.html


    Sky Gallery Lounge Levita(스카이 갤러리 라운지 레비타)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cing elit. Vestibulum vitae so전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일본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치요다구 키오이쵸에 등장한 새로운 융합 호텔,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키오이쵸 「Sky Gallery Lounge Levita」에서 즐기는 초밥과 애프터눈 티「Japanism Afternoon Tea Style카린(모과)봄 ~Temarisushi~」(5400엔+봉사료 포함).
    전채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일식을 즐기고 10종류의 홍차와 6종류의 커피 등 음료 메뉴도 즐길 수 있는 스몰 럭셔리 메뉴입니다. 35층의 넓은 유리 너머로 도심의 경치도 느끼며 느긋하게 일식과 애프터눈 티로 도쿄에서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Sky Gallery Lounge Levita】
    주소: 도쿄도 치요다구 키오이쵸 1-2( 더 프린스 갤러리 도쿄 키오이쵸  35F)
    전화: +81-3-3234-1136 (사전예약 필요)
    홈페이지: http://www.princehotels.co.jp/kioicho/dining/plan/karin/


    2018-05-17

    엔*비

  •  

     

    예약가능 홈페이지 : 

    https://www.kobe-access.jp/kor/reserve  

    https://www.kobe-access.jp/kor/ 

     

     

    사용설명:

    *출발하기 3개월 전부터 48시간까지 예약가능합니다. 

    *예약 시 "To Reserve"를 클릭하고, 캔슬할 때는 "To Cancel"을 클릭하세요. 

    *예약변경 시, 기존의 예약을 캔슬하고, 재 요청 해주세요. 

    *예약시 영어 알파벳으로만 사용해주세요. 

    *예약시 한 번에 최대 9석까지 예약가능합니다. 

    *왕복은 예약되지 않습니다. 편도를 기준으로 요청부탁드립니다. 

     

    Seating is available 3 months to 48 hours prior to your departure date.
    Simply click “To Reserve” for seat confirmation and “To Cancel” for all trip cancellations.
    To change your reservation, please cancel your existing trip and resubmit your request.
    English alphabet only. 

    A maximum of 9 seats can be reserved at a time.
    Reservations for round trip travel are unavailable. Please submit all requests on a one way basis. 

     

    2018-04-26

    엔*비

  • 시부야 니꾸요코초 (?谷?肉?丁)


    시부야역 앞부터 도큐백화점 부근까지 이르는 번화가인 시부야 센터가이(?谷センタ?街)에 총26개의 고기 명가가 대집결! 온갖 고기 요리가 집결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참을 수 없는 고기 테마파크」입니다. 
    미에현의 마쓰사카산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노미다오레(呑みだおれ)」, 우설(牛たん)요리점 「요시오(由雄 )」, 보기 드문 고기 초밥을 먹을 수 있는 「니꾸즈시(肉?司)」, 물론 야끼니꾸의 본고장인 한국의 야끼니꾸를 맛볼 수 있는 「한국 야니니꾸BAKU BAKU 」, 이탈리안 닭꼬치 , 흑우을 맛볼 수 있는 가게 등 모두 26개의 야끼니꾸 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습니다. 요코초 내에서는 배달은 물론 한자리에서 끝내지 않고 이곳저곳 옮겨 다니면서 마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시부야 센터가이 한복판에서 일본 각지의 고기 명가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내집처럼 머물 수 있는 아파트먼트 호텔  「APARTMENT HOTEL MIMARU」



    여유로운 방에서 내집처럼 머물 수 있는 도시형 아파트먼트 호텔 ‘APARTMENT HOTEL MIMARU’. 2018년 2월에 오픈한 우에노에 이어 4월에 아카사카와 니혼바시 스이텐구와 같은 인기 지역에도 연달아 오픈합니다. 모든 방에 조리기구를 갖춘 미니 키친과 거실ㆍ다이닝(식탁 공간)이 있어 여행지에서도 가족 단란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객실에 비치된 휴대 가능한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주변 산책을 하셔도 좋습니다. 프론트 종업원은 일본어와 영어에 대응하며, 12개 국어에 대응하는 통역 앱도 도입해 두고 있습니다. 
    ※게재된 사진은 전부 ‘우에노 NORTH’ 객실입니다.

    【 MIMARU 도쿄 우에노 NORTH 】
    주소: 도쿄도 다이토구 우에노 7-14-4 (JR ‘우에노’역 이리야 출구에서 도보 4분)
    문의처: +81-3-5830-6255
    홈페이지: https://mimaruhotels.com/en-us/ueno-north/

    【 MIMARU 도쿄 아카사카 2018년 4월 1일(일) 개업】
    주소: 도쿄도 미나토구 아카사카 7-9-6 (도쿄메트로 지요다선 ‘아카사카’역에서 도보 4분)
    홈페이지: https://mimaruhotels.com/en-us/akasaka/

    【 MIMARU 도쿄 니혼바시 스이텐구마에 2018년 4월 26일(목) 개업】
    주소: 도쿄도 주오구 니혼바시 하코자키초 17-6 (도쿄메트로 한조몬선 ‘스이텐구마에’역에서 도보 3분)
    홈페이지: https://mimaruhotels.com/en-us/suitengumae/  



    쓰키지 혼간지 절(築地本願寺) 카페 Tsumugi


    도쿄의 대표적인 사찰에서 먹는 모던한 일본식 아침 식사
    쓰키지에 있는 정토진종 혼간지파의 사원인 「쓰키지 혼간지 절」은 도쿄의 대표적인 사찰로 유명한 곳으로 인포메이션 센터에 지난해 11월 오픈한 「쓰키지 본원 카페 Tsumugi」는 사찰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편히 쉬며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설입니다. 특히 최근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아침 8시부터 영업하며 제공하고 있는 「아침 식사」 메뉴인 「18품의 아침 식사」 1,800엔(세금 별도). 불교 아미타불의 48가지 본원 중 「제18원」과 연관 지어 과일 및 디저트를 포함한 16종류의 반찬과 죽 (리필 자유), 미소 된장국까지 총 18품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또한, 창업 160년의 교토 발상지 노포 「다후코슈엔(袋布向春園)본점」의 일본 차 마스터가 직접 선별한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모이를 먼저 얻는다」라는 속담처럼 아침 일찍 사찰의 상쾌한 공기 속에서 일본식 아침 식사를 드시며 여행지에서의 하루를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 쓰키지 혼간지 절 카페】
    주소: 도쿄도 주오구 쓰키지 3-15-1쓰키지 혼간지 절 인포메이션 옆
    무의처: +81-3-5565-5581
    영업시간: 8:00~21:00(마지막 주문20:30) 
    ※아침 식사 메뉴는 11:00까지 

    2018-04-23

    엔*비

  • 일본에서는 3월 하순부터 4월 중순, 늦게는 5월 상순까지 아름답게 핀 벚꽃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벚꽃 명소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www.jnto.go.jp/sakura/kor/index.php?CI=1 

     


     

    2018-02-28

    엔*비

  •  

    호텔 가조엔 도쿄 (ホテル雅?園東京)

    호화찬란! 「햐쿠단 비나 마츠리 오우미ㆍ미노ㆍ히다 히나기행」
    도쿄 메구로에 있는 우아한 멋을 자랑하는 ‘호텔 가조엔 도쿄’에서는 매년 일본 각지의 역사 깊은 귀중한 히나 인형을 모아 전시하는 「햐쿠단 히나 마츠리」가 올해도 개최 중입니다. 2018년은 「오우미ㆍ미노ㆍ히다」를 테마로 각 지역의 번주인 다이묘가의 공주가 사용하던 혼례 세간과 집안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귀중품 및 궁중 장식품을 비롯한 작은 향토 완구까지 호화스러운 장식을 일제히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나라 시대에 중국 당나라에서 전해졌다고 알려진「절구(節句)」는 계절에 따라 수확물을 신에게 공물로 바치고 「오곡풍양」「무병식재」「자손번영」을 기원하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절구」행사 중 하나는 조시노셋쿠(上巳の節句) 또는 모모노셋쿠(桃の節句)라고도 불리는 히나 마츠리로 약 300년 전부터 매년 3월 3일에 여자아이의 행복을 기원하며 히나단(ひな壇)에 히나 인형을 장식합니다. 일본의 전통과 역사를 엿 볼 수 있는 히나 마츠리, 호텔 가조엔 도쿄에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호텔 가조엔 도쿄 】
    주소: 도쿄도 메구로구 시모메구로 1-8-1
    문의처: +81-3-5434-3837
    기간: 3월 11일 (일) 3月11日 ※기간 중, 무휴
    개최시간:  10:00~17:00(최종 입장16:30)
    홈페이지: http://www.hotelgajoen-tokyo.com/hinamatsuri/index.html

     





     

    구리야 otona 구로기 (廚 otona くろぎ)

    미슐랭 별 1개의 고급요정의 자매점에서 높이 20cm의 빙수를 맛보세요
    우에노 오카치마치에 2017년 11월 오픈 한 복합 숍 「PARCO_ya (파르코야)」 1층에는 일본 요리점인 고급요정 「구로기」의 주인인 구로키 준이 프로듀스한  카페&바「구리야otona쿠로기」 가 올해1월 오픈하였습니다. 
    「구로키」는 2011년, 2012년에 미슐랭 별 1개를 획득한 고급 요정으로 실내 디자인은 도쿄 올림픽 2020국립 경기장을 설계하는 구마 켄고가 담당하여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일본 술 등의 메뉴도 갖추고 있으며 달콤한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약 20cm의 높이에 먼저 놀라는 「호로요이 빙수(1,700엔)」는 사각사각 얼음 위에 무스 같은 크림을, 안에는 팥앙금이 듬뿍 들어 있고 술지게미 (무알콜)의 향기가 은은하게 풍기는 빙수입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가게 안이 혼잡하지 않기에 여유롭게 맛보고 즐기기에는 지금이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커 형태의 그릇에 밤과 와라비 모찌 ㆍ한천ㆍ모나카ㆍ아이스크림ㆍ흑설탕 시럽ㆍ콩가루 등을 듬뿍 넣은 「흑설탕 시럽 콩가루 파르페(1,700엔)」 도 추천 메뉴입니다.

    【구리야 otona 구로기】
    주소: 도쿄도 다이토구 우에노 3-24-6 PARCO_ya 1F0
    문의처: +81-3-6284-2796
    영업시간: 7:00~26:00

     





     

    ‘책’이 있는 편안한 공간이 24시간 오픈

    ‘TSUTAYA BOOK APARTMENT’는 책을 기본으로 한 새로운 릴렉스 공간. 24시간 언제라도 ‘놀기, 일하기, 쉬기’의 목적에 맞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용 구역을 비롯해 개별 부스와 여성 전용 플로어 등이 있으며, 샤워룸과 파우더룸도 완비. 전원, 프린터, iMac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코워킹 스페이스도 있습니다. 무료 Wi-Fi와 iPad은 점내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층에 책이 배치되어 있으며, 어떤 책이든 구매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지하 1층에는 책을 읽으면서 사케(일본주)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신주쿠역에서 도보 1분 거리라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아 퇴근길이나 관광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SUTAYA BOOK APARTMENT】
    주소: 쿄도 신주쿠구 신주쿠 3-26-14 
          신주쿠 미니무 빌딩Ⅰ: 4층~6층 / 신주쿠 미니무 빌딩Ⅱ: 5층~6층
    문의처: +81-3-5315-4077
    영업시간: 24시간
    정기휴무: 없음
    홈페이지: http://tsutaya.tsite.jp/feature/store/tba_shinjuku/

     

    2018-02-19

    엔*비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엔타비 혹은 연락주시면 자세한 일정표를 보내드립니다^^ 



     

    2018-02-07

    엔*비